가수 이명주의“효 나눔 행복 디너쇼”성료

  • 등록 2019.10.22 20:34:56
크게보기

-명품 베테랑 가수의 위상을 아낌없이 발휘

[투데이전남=홍주연 문화부장] 독거어르신을 위한 “효 나눔 이명주 행복디너쇼”가 지난 18일 오후 6시 상무리츠컨벤션웨딩홀 3층 그랜드볼륨에서 팬클럽 회원님들과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양주호, 오원화의 더블 MC로 진행된 이날 디너쇼에는 가수 이명주 외에도 가수 조승구, 연우, 이수나, 강빈, 배진아, 등이 우정출연 했으며,  가수 강진, 박진도, 진미령, 유현상 등도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번 디너쇼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팬 여러분들에게 활력을 주기 바란다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국악인 심재문, 국악인 김지연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선 보였으며 특히 ‘이카루스 무용단’의 화려한 춤과 ‘예능박사 태권도장시범단’의 태권도 시범으로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가수 이명주는 ‘돌이킬수없다면’ ‘백갈매기’ ‘보고싶어요’ ‘사랑타령’ 등 많은 히트곡을 열창했다. 또한 민요와 가요 메들리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명품 베테랑 가수의 위상을 아낌없이 발휘해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이연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유로움과 넉넉함을 주는 10월, 가을향기 가득한 이곳에서 독거어르신과 지역주민, 가요를 사랑하는 양주호노래교실 회원님들과 ‘효 나눔 이명주 행복디너쇼’를 갖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보람되게 생각한다‘며 오늘 참석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예술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1부 행사는 내.외빈 소개 및 축사, 2부 이명주 디너쇼와 축하공연, 3부 저녁만찬과 행운권 추첨 순으로 이어졌다.


Today news/홍주연 문화부장


홍주연 문화부장 기자 rkdud0116@daum.net
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영상은 무단사용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C버전으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 415-81-23669 / 투데이전남 : 등록번호 : 전남 다-00100(1998.9.28) /www.presstoday.kr / (유)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 / 발행인 겸 대표이사 이인규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읍 영랑로 15-1, 2층 /전화 061)434-6661 /팩스 061)434-6662 /이메일 news3330@naver.com 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영상은 무단사용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