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호국특공무술총연맹 김 진 영
진실과 공정을 추구하는 투데이전남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 환경이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상황에서 9년이란 시간을 한결같이 걸어왔다는 사실 만으로도 대단한 성과이자 위업이라 생각합니다.
누구보다 전남을 사랑하고 언론으로서 바른 길을 걸어오신 이인규 대표님(발행인)을 비롯한 투데이전남의 모든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뜻을 전합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오늘날 미디어 환경 속에서 진실의 가치는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진실은 불공정과 불의를 경계하고 맞설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힘이자, 우리 사회를 보다 나은 사회로 만들 수 있는 열쇠입니다.
언론사의 가치를 결정짓는 것은 규모가 아니라, 추구하는 가치와 담아내는 진실과 전문성의 무게에 달려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런 점에서 투데이전남는 지역과 우리 사회를 빛내는 소중한 언론이라 생각합니다.
투데이전남가 정도를 걸어온 지난 9년의 시간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랑받고 신뢰받는 건강한 언론사로 성장해 갈 것이라 기대합니다. 투데이전남가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언론, 대한민국의 귀감이 되는 언론으로 도약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전남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나날이 발전하고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대한호국특공무술총연맹 김 진 영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