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회 제13차 정기총회 성료 신임회장에 윤추현씨 선임

  • 등록 2024.02.16 21:22:49
크게보기

정의와 진실을 추구의 이념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 함으로서 군민의 신뢰를 더욱 다져나아가야 하겠으며

 

[today news]강민회 회장 이철주는 지난23일 강민회 사무실에서 2024년 13차 정기총회를 가졌으며 신임회장으로 윤추현씨를 만장일치로 선임했다.
이날 총회는 우리의 다짐을 전회원이 낭독하고 사무국장의 개회선언과 회장의 신입회원 소개로 2023년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결산보고를 사무국장과 감사 재무국장의 각각보고 하였다.
그리고 회장의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후 제언 및 토론으로 -각회원들이 2명이상 회원확충하자는 건의와 -청자축제장 문제점개선을 건의 화장실.식당등 기타 –의료원 접근성 개선 건의 (남포에서 의료원까지 직선도로 개선 건의와 또한 2023년10월 강진군의회는 국민의 혈세를 이렇게 써도 되는 겁니까? 라는 제목으로 성명서를 발표하는 적극적인 방안으로 군민의 여론을 한데 모으는 결과 군 감사팀과 국민신문고에 감사를 요구하여 군감사실 권고1건 국민신문고 일부부적정. 적정. 일부내용판단 불가등 결과 회신을 받는 결과를 가져오기도 했다.
2024년 사업계획과 함께 다짐과 각오로 –우리 회는 정의와 진실을 추구의 이념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 함으로서 군민의 신뢰를 더욱 다져나아가야 하겠으며 특히 금년은 지난 몇 년간 코로나 19로 다하지 못했던 활동을 만회하는 특단의 노력을 경주해야 할 것임을 선포했다. 
-의회방청과 군정질문 및 사무감사 –정보공개청구 및 성명 발표 –군 의원 의정활동 감시등을 골자로 금년계획을 제언 및 토론에서는 회의 활성화방안과 회의 정체성 확보를 위한 군민 여론수렴 방안 제10대 군의회의 대응방안과 회원 영입방안을 계획안으로 잡고 강력히 실천할 것을 다짐 했다.

 

 

 

 

 

강민회  윤추현 신임회장 인터뷰


-먼저 회장 선임되심을 축하드립니다, 신임회장으로서의 각오는

 

@ 감사 합니다 회장의 막중함을 알기에 짐이 무겁습니다, 우리 강민회는 고려청자의 장인정신과 다산선생의 목민정신을 이어받아 정의를 배우고 진실을 사랑하며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양보하지 않는다는 다짐을 갖고 창립된 단체입니다. 
이정신을 지키기 위한 회장으로서의 다짐과 노력을 죽기까지 지키겠습니다.

 

-올 한해 무슨 계획을 세우 셨는지요 ?

 

@지역 군민 민원을 중심으로 행정과 의회의 활동사항에 적극적으로 관여 할 것입니다 작년 올 초 강진군의회의 부끄런운 모습들을 타도하는 수준으로 현장중심으로 지켜볼 것입니다 
또한 행정력의 소모와 복지부동의 행정력을 견제하고 수정해 나가겠습니다
군민들의 생활불편과 민원들을 작은 소리도 경청하고 수렴되도록 헌신 봉사 하겠습니다

 

-강민회가 이러한 계획들을 수행하는데 무리가 아닐까요

 

@그동안 강민회의 군민 적 평가는 갑론을박의 수준 이였습니다.
  우리회의 정체성확보가 최우선으로 선행되어야 합니다. 구테를  벗어나 진정한 민주적이고 책임적인 자율과 소통이 자리 잡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강민회는 죽을 때까지 진실을 지키는 단체로 거듭 태어나 풍요롭고 쾌적한 인간 정주의 공간 역사 문화의 공간으로 강진군을 가꾸어 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쏟겠습니다.

 

관리자 기자 news3330@naver.com
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영상은 무단사용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C버전으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 415-81-23669 / 투데이전남 : 등록번호 : 전남 다-00100(1998.9.28) /www.presstoday.kr / (유)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 / 발행인 겸 대표이사 이인규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읍 영랑로 15-1, 2층 /전화 061)434-6661 /팩스 061)434-6662 /이메일 news3330@naver.com 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영상은 무단사용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