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 등록 2018.05.11 17:35:25
크게보기

시민 여러분께 꼭 필요한 심부름꾼 될터 ...

                                    ▲ 임성환 나주시의원 예비후보


[투데이전남=최창호취재부장] 6.13 전국 동시 지방선거 나주시 의원 선거 나주시 나 선거구(다시, 문평, 금남, 성북, 송월)에 출마하는 무소속 임성환 예비후보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9일 수요일 오후 2시 선거 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개소식에는 무소속 손금주 나주·화순지역 국회의원, 김옥기 나주시  도의원 예비후보 및 무소속 시의원 예비후보들과 자생단체장 및 지지자 등 300여명이 대거 참여하였다.


이날 임성환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을 통하여 나주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아 시의원으로 당선되어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지난 8년간 “발품”과“뚝심”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열심히 뛰었다며 기회를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임성환 나주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지지자 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임성환 예비후보는 지난 8년 간의 의정활동 경험은 소중한 자산이며 어느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비결이라며, 시민 여러분께 꼭 필요한 심부름꾼, 꼭 필요한 시의원이 될 것 이라며 4년 더, 나주 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마무리 발언으로“우리 나주를 위해서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더 부지런하고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저 임성환에게 힘을 모아 지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사진=임성환 예비후보와 손금주 국회의원   그리고  무소속연대 예비후보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손금주 국회의원은 ‘지금까지 해왔던 것을 뛰어 넘어 나주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하는 임성환 후보자의 이야기에서, 따뜻하고 단단한 힘을 느낄 수 있었고, 또한 나주에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젊은 일꾼이 필요하다’면서 ‘무소속 연대로 나주의 발전을 함께 이끌 임성환 후보에게 뜨거운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나주 / 최창호 취재부장 news5147@naver.com

최창호 취재부장 기자 news5147@naver.com
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영상은 무단사용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C버전으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 415-81-23669 / 투데이전남 : 등록번호 : 전남 다-00100(1998.9.28) /www.presstoday.kr / (유)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 / 발행인 겸 대표이사 이인규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읍 영랑로 15-1, 2층 /전화 061)434-6661 /팩스 061)434-6662 /이메일 news3330@naver.com 투데이전남. 투데이전남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영상은 무단사용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