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전남=홍주연 문화부장]‘보고싶어요’.‘짐이된 사랑’ 등 많은 히트곡을 남긴 트로트 가수 이명주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광주 서구 상무리츠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륨에서 가요를 사랑하는 팬클럽 회원님들과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독거 어르신을 위한 효 나눔 행복 디너쇼”를 갖는다.
이번 디너쇼는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이 추운 겨울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한 공연으로 가수 조승구, 배진아, 이수나, 강빈, 김용국, 그리고 국악인 심재문이 함께 출연하며 양주호, 오원화 의 더블 MC로 흥겨운 무대를 진행하게 된다.
허스키 감성 보이스로 잘 알려진 가수 이명주는 1987년 ‘당신은아시나요’로 데뷔하여 ‘짐이된사랑’. ‘보고싶어요’, 사랑타령‘, ’돌이킬수없다면‘ 등 많은 히트곡을 남긴 명품 트로트 가수로 2016년 ’정든남자‘라는 타이틀로 10집 앨범을 낸 40년 경력의 베테랑 가수이다..
또한 가수 이명주는 지난해 서울대학로 SH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졌으며 2012년 대중가요발전을 위한 공로상을 받기도 했다.
가수 이명주는 민요와 가요 메들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호소력 있는 실력파 가수로 이번 디너쇼에서 선보일 민요풍의 노래도 잔뜩 기대를 모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주)코리아문화예술교육원 이연화 회장과 하인숙 상임이사는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예술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공연 입장권 가격은 10만원이며 예매는 010-7478-1232로 하면 된다.
Today news/ 홍주연 문화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