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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광주지역 백화점,‘역시즌 의류’상품전

-가을 신상품 입고시기 평년보다 1-2주 가량 앞당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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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데이전남=조혜정 기자] 광주지역 주요 백화점들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 계절을 잊은 역시즌 의류 상품전을 진행한다. 

 

18일 지역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지난 14일부터 지하1층 점행사장에서 해외패션 사계절 상품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여름 상품과 더불어 역시즌 상품인 가을과 겨울 상품까지 대규모로 전개해 고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 할 수 있다. 오일릴리, 생로랑, 겐조 등의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도 겨울 아우터 팔기에 나선다. 역대급 최장 장마로 전년보다 시원한 여름이 이어지면서 백화점 내 오프라인 매장도 가을 신상품 입고시기를 평년보다 1-2주 가량 앞당기며 가을 준비에 나서는 것.

 

광주신세계는 글로벌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와 함께 지난해 가을/겨울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플리스'를 단독 기획해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뽀글이 혹은 후리스라고 불리는 플리스는 폴리에스터 소재 표면을 양털처럼 보이게끔 가공한 따뜻한 직물을 뜻한다. 지난해부터 패딩 못지않은 보온성과 디자인 등 2030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스포츠웨어 장르 전체 성장에 기여했다.

 

먼저 지난 13일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단독으로 선보이는 플리스 재킷은 지난해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윌소니 플리스 재킷으로 19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19일에는 글로벌 스포츠 웨어 브랜드 컬럼비아 또한 '헬베티아 플리스 티셔츠'를 7만 9000원에 만날 수 있다.

 

김경준 광주신세계 스포츠 웨어 팀장은 "역대 최장 기간의 장마로 시원한 여름이 이어지면서 이른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를 위해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Today news/조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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